REVIEW
보냉효과 좋은 것 같아요. 커서 포장하기 수월해요.
2026-06-07
튼튼하고 좋아요. 가격도 좋았으면 젛겠어요. ㅠ
2026-06-04
부드러운 느낌의 선 최고입니다.
차에서 사용중입니다.
2026-05-21
상품포장할때 좋아요
2026-05-21
튼튼하고 예뻐요.
상품 배송하며 잘 쓰고 있어요
2026-04-18
늘 사용하는 제품입니다.
아이스박스보다 보관하기도 좋구 다 좋습니다
...
2026-04-08
다자인 깔끔하고, 튼튼해서 n회차 구매중입니다.
2026-03-25
n회차 구매중 입니다.
상품배송할때 좋아요
2026-03-10